Recent Posts
Recent Comments
«   2024/10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
Today
Total
관리 메뉴

아무거나 유캔디 WITH 캐나다

캐나다 에드먼튼 네일아트 한국 네일샵 강아지도 있어요! 본문

캐나다 에드먼튼

캐나다 에드먼튼 네일아트 한국 네일샵 강아지도 있어요!

하이헤일리 2024. 8. 22. 12:39

에드먼튼

강아지가 있는🐾

한국 네일샵💅🏻

 

오늘은 에드먼튼에서 다니고 있는

네일샵을 추천하려고 한다!!

나는 한국에서 회사를 다니면서

동시에 쇼호스트로도 일을 했었는데

그 덕에 네일을 정말 자주 바꿨었다

그러다 캐나다로 왔는데..

아니 글쎄

네일을 어디서 해야 할지가

고민이 돼버린 것..

진짜 꽤나 큰 고민이었다

왜냐면 토론토 살 적에 로컬 네일샵을 갔었는데

너의 손톱을 없애버리겠드아아악!!!!

라는 수준으로 하길래 충격받고

에드먼튼에서는

무. 조. 건 한국인 원장님이 계시는

네일샵을 찾아야겠다 맘먹었고

그렇게 찾은 한나네일

서론이 너무 길어서 죄송합..니..다..

그럼 바로 스타튜!!

 

 

 

 

구글맵 위치
 

Hanna Nail · Edmonton, Alberta

 

www.google.com

방문 전 예약 필수!

 

 

 

 

 

블로그도 꽤나 서치했지만

네일샵 관련 글을 못 찾아서 힘들었다ㅠ

나처럼 네일샵 찾는 분에게

이 포스팅이 큰 도움이 되면 좋겠당

금요일 오후 시간으로 예약하고 방문했당

내부로 들어가 보면

작지만 깔끔하고 아늑한 모습이다

1인샵이 아니라서 두 명이서 동시 시술도 가능하다!

여기는 패디 받는 곳!

아주 핑크 핑크 하다~

내년 여름에는 패디도 도전해야징

네일 컬러가 아주…

그냥 보기에도 진짜 많았다!

일렬로 정리되어 있는 거 보니

뭔가 마음이 편안해진다고나 할까ㅎㅎ

아무튼 난 컬러가 많은 네일샵이 좋다!

그만큼 신상 컬러도 많다는 거니까~

파츠도 이 세상 파츠들 다 모아둔 것처럼 많다ㅋㅋ

테이블 위에 가지런히 진열해두셔서

직접 보고 고를 수 있어 좋은 것 같다!

아 그리고 여기 아주 귀여운

강아지 사장님도 계심!ㅋㅋ

이름은 나나라고 한다

사람도 좋아하고 엄청 얌전하다!

강아지 데리고 출근하신다는데

같이 출근하는 게 너무 귀여움…

나는 루시쌤한테 네일 받아따!

엄청 꼼꼼하시고 손도 빠르시다~

한국에서는 큐티클 제거할 때

거의 매번 피를 봤는데

여기서는 그런 일이 없었다

나에게는 그것만으로 증명 완료임!

아이패드로 내가 원하는 영상도 시청 가능!

보통 네일 받으면 기본 2시간인데

지루하지 않게 이런 센스도 굿이당

자 그럼 이제 완성본💕

처음 도전한 치크네일!

진짜 청순 여리 끝판왕이다ㅠㅠ

너무너무너무 예쁘고 마음에 듦!!!!

핑크색도 처음 해봤는데

생각보다 너무 예쁘다..

발그레한 느낌 너무 좋다⸝⸝ʚ̴̶̷̆ˬʚ̴̶̷̆⸝⸝

네일 쉐입도 딱 맘에 들고 가격도 너무 좋고

무튼 다 맘에 들어버림!

예쁜 건 한 번 더!

손에서 눈이 안 떼진다~

 

 

에드먼튼 네일샵 찾고 있는 분들!

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네일샵 찾는 분들!

강아지 좋아하는 분들!

한나네일 강추추추!!💗💗💗